이찬원vs서지석 ‘리벤지 매치’ 성사 ‘관심↑’ (불후의 명곡)

입력 2022-04-02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MC 이찬원과 배우 서지석이 리벤지 매치가 성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TV ‘불후의 명곡’ 549회는 ‘2022 배우 특집’으로 배우 이미영, 박준면, 심형탁, 서지석, 박재민, 임재혁이 출연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불후의 명곡’ 549회 예고편에는 2022 배우 특집 라인업과 함께 MC 이찬원과 배우 서지석의 묘한 관계가 담겨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한 예능 프로그램서 노래로 맞붙었던 전적이 있는 사이로, 당시 가수인 이찬원을 서지석이 이겨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불후의 명곡’ 번외 대결로 이찬원과 서지석의 리벤지 매치가 펼쳐진다. 예고 영상 속 서지석이 “그러다가 제가 또 이기면..”이라고 말하며 이찬원을 도발했고 이찬원은 “왜 그런걸 걱정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모든 것을 쏟아 부어 ‘찰랑찰랑’을 열창하는 이찬원의 모습과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는 서지석의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의 리벤지 대결의 승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불후의 명곡’ 2022 배우 특집의 쟁쟁한 라인업도 기대감을 높인다. 원조 국민 여동생인 데뷔 44년차 이미영, 불후의 명곡 우승 경험 보유자 박준면, 팔색조 매력의 배우 심형탁, 연기부터 해설, 비보잉까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박재민, 가수를 이긴 배우 서지석, 전 세계를 사로잡은 ‘지금 우리 학교는’의 주역 임재혁까지 노래를 사랑하는 배우들이 출격해 남다른 노래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며 18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토요 예능 프로그램 1위를 기록중인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6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