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열애 인정 “최근 교제 시작” (전문) [공식]

입력 2022-04-03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호와 김지민이 열애 중이다.
두 사람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김준호와 김지민 열애 소식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한다”며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준호와 김지민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며 “김준호·김지민 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에게 귀감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앞으로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개그계 선·후배 사이이자, 같은 소속사에서 오랫동안 한솥밥을 먹으면서 돈독한 관계를 유지했다. 그리고 최근 서로에 대한 마음이 싹 트면서 교제를 시작했다는 전언이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준호, 김지민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준호, 김지민 씨의 열애 소식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김준호, 김지민 씨가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김준호 씨가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김지민 씨의 위로가 큰 힘이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관계를 이어오다 얼마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두 사람은 공인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에게 귀감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