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2, 바이킹그룹과 후원 조인식

입력 2022-04-05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지영2(왼쪽)가 바이킹그룹과 후원 조인식을 가진 뒤 바이킹그룹 박제준 대표와 기념 촬영 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와우매니지먼트그룹

수산물 전문 기업 ㈜바이킹그룹이 KLPGA 간판 선수인 김지영2를 후원한다.

바이킹그룹은 “서울 강남구 트레이드타워에 위치한 크랩다이닝 ‘CRAB52(크랩52)’에서 김지영2와 후원 계약 조인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 체결로 김지영2는 ‘VIKING MARKET’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착용하고 올 시즌 투어에서 활약하게 된다.

바이킹그룹 박제준 대표는 “시원한 장타로 골프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지영2 선수의 힘차고 시원스런 행보가 바이킹마켓의 활력있는 이미지와 부합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바이킹마켓의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지영2는 “2022시즌 바이킹그룹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힘을 실어주는 든든한 후원을 결정해준 바이킹그룹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승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다부진 의지를 전했다.

바이킹그룹은 국내 최초 시푸드 뷔페 ‘바이킹스’를 시작으로 랍스터 레스토랑 ‘바이킹스워프’ 등 해산물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혁신적인 브랜드를 선보여 온 수산물 전문 외식·유통 기업이다. 지난 2월에는 대게, 킹크랩, 던지니스크랩 등 다양한 크랩 요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CRAB52’ 신규 브랜드를 론칭해 또 한번 외식 브랜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바이킹마켓은 수출입, 도·소매, 가공, 물류, 배송까지 ‘All in one system’으로 수산물을 유통하는 온라인 수산시장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