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쓱-여행가자’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2-04-06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0일까지 면세점 인기상품 특별할인 제공
태그호이어, 쌤소나이트 등 103개 브랜드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여행 재개 분위기에 발맞춰 ‘쓱-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0일까지이며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럭셔리 패션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시계, 주얼리, 화장품, 전자제품 등 103개 브랜드를 할인한다.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1803을 포함해, 에스티로더, 라메르 등 화장품 제품들과 태그호이어, 세이코, 스와로브스키, 폴리폴리 등 시계, 주얼리 브랜드가 함께 한다. 조말론 런던, 버버리, 끌로에 등 신세계면세점에서 인기 품목인 니치 향수들도 할인에 동참한다.

이외에도 해외여행객들의 필수템으로 꼽히는 아이템들도 준비했다. 쌤소나이트 여행 캐리어와 브라운 휴대용 면도기, 그리고 각종 선글라스, 셀카봉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웹툰 형태의 고객 참여 이벤트 ‘멍탐정 심삿갖’도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탐정 심삿갖’과 ‘괴도 향단’의 쫓고 쫓기는 스토리를 만화로 소개하고, 연관된 퀴즈를 맞히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신세계상품권, 애플워치7 시리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썸머니를 페이백 해주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점과 부산점, 인천공항점에서는 6월30일까지 구매금액별로 썸머니 페이백으로 지급한다. 내국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각 지점 고객센터에서 지급받을 수 있다. 우리, NH농협,네이버페이로 구매 할 경우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