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다이어트 건기식 ‘판도라 라인캐쳐’ 리뉴얼 론칭

입력 2022-04-07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약처 5중 기능성 인정, 체지방·피부·장 건강 동시 관리
핑거루트 추출분말에 장 건강 위한 자일로 올리고당 추가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판도라의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2022년 버전 ‘판도라 라인캐쳐’를 출시한다.

2022년 버전 ‘판도라 라인캐쳐’는 체지방 감소, 피부, 장 건강 3가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 제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에 함유됐던 알로에전잎을 자일로올리고당으로 변경해 원활한 배변활동을 위한 기능성에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는 기능성을 더했다.

뉴트리는 다이어트 과정에서 피부가 푸석해지거나 배변 활동이 둔화되는 등의 증상을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개선할 수 있도록 제품 리뉴얼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라인캐쳐에는 뉴트리와 바이오케어가 공동개발해 2017년 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는 핑거루트 추출 분말 판두라틴이 함유됐다. 판두라틴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 다이어트와 피부개선 2중으로,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리뉴얼을 통해 추가한 자일로 올리고당은 옥수수 줄기를 효소 분해한 식물성 원료로 배변 활동과 함께 장내 유익균은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식약처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