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영 정승 떠날까, 베일에 싸인 일상 공개 (좋좋소5)

입력 2022-04-08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태영 하루가 공개된다.

8일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좋좋소’ 시즌5 10화에서는 이미나(김태영 분) 리얼한 하루가 그려진다.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좋좋소’ 속 이미나 일상은 어떨까. 정승네트워크를 벗어난 이미나가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을까.

제작진에 따르면 이미나는 출근을 하지 않고 자리를 비운다. 언제나 정승네트워크를 지켰던 이미나의 갑작스러운 공백에 막내 라인 조충범(남현우 분)과 이예영(진아진 분)은 걱정한다.
앞서 이예영은 이미나가 아일랜드 유학을 고민하고 있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됐다. 그런 와중 이미나가 결근까지 하자 이예영 걱정은 배가 된다. 이미나는 정승네트워크의 실세이자 이예영과 조충범이 업무적으로 기댈 수 있는 유일한 선배.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도 고민 가득한 이예영 표정에서 걱정을 엿볼 수 있다.

회사가 아닌 어딘가로 향하는 이미나 모습 역시 흥미롭다. 이미나는 정승네트워크 재직 내내 아일랜드 유학을 꿈꿔왔다. 최근 회사 사정이 어려워지자 유학을 향한 이미나 고민이 점점 더 깊어지기도 했다. 과연 이미나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회사를 비운 이미나가 향한 곳은 어디일까.

또한, 고민 가득한 표정으로 맥주를 마시는 이미나 모습도 궁금증을 더한다. ‘좋좋소’ 공식 얼음공주 이미나는 친구에게도, 동료에게도 자신의 속내를 절대 드러내지 않았던 인물. 직장인 이미나가 품고 있는 고민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좋좋소’ 시즌5 10화는 8일 금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