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공개…이 작품 언제 개봉하나요 [화보]

입력 2022-04-11 21: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공개…이 작품 언제 개봉하나요 [화보]

톱스타 부부 현빈♥손예진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11일 현빈의 소속사와 손예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 다시 한 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결혼식 사진을 소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차려입고 환하게 웃으며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다. 작품의 한 장면 같은 선남선녀의 황홀한 비주얼에 보는 이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결혼식 사진이 공개된 이날 현빈과 손예진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미국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시간차를 두고 출국 수속 절차를 밟은 두 사람은 화이트로 커플 패션을 맞춰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들은 취재진을 향해 환하게 미소 지으며 여유롭게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1982년생 동갑내기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9월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처음 호흡을 맞췄다. “멜로에서 재회하고 싶다”던 두 사람은 이듬해 방송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만났다.

현빈과 손예진은 드라마 전후로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고 미국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보는 모습도 포착됐지만 그때마다 “친한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지난해 1월 1일 다시 열애설이 제기되자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며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 호감을 가지고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결혼을 공식 발표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달 30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애스톤하우스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장동건·고소영 부부, 공효진, 정해인, 황정민, 공유 등 수많은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박경림이 사회를, 장동건이 축사를, 거미와 김범수 그리고 폴킴이 축가를 맡았다. 부케는 가수 케빈 오와 열애 중인 동료 배우 공효진이 받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