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신랑수업’ 출연…“한영에게 좋은 남편 되겠단 일념”

입력 2022-04-13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결혼을 앞둔 가수 박군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다.

트로트 가수 한영과의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예비신랑’ 박군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의 청강생으로 특별 출연하는 것. 오는 26일 결혼을 앞둔 시점에서 ‘신랑수업’을 찾은 박군은 멘토 이승철을 비롯해 ‘유부 선배’ 김원희-홍현희, 선배 수강생 김찬우-김준수-영탁에게 ‘속성 과외’를 받으며 멋진 신랑감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전망이다.

무엇보다 ‘신랑수업’은 지난 6일 새 수강생으로 합류한 밴쿠버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에 이어 박군까지 등판해 신선한 활력과 화제성을 폭발시키고 있다. 박군의 결혼 준비 과정과 신랑수업 현장은 13일(오늘) ‘신랑수업’ 예고편을 시작으로, 20일 방송하는 12회에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제작진은 “박군이 한영에게 더욱 좋은 남편이 되고 싶다는 일념으로 ‘신랑수업’을 받기로 결정, 누구보다 열의 넘치게 촬영에 임했다. 동료 가수 영탁과의 흥미진진한 ‘티키타카’를 비롯해, 박군의 등장을 열렬하게 환영한 출연진들과의 케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