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끝에는 시작이 있다”…‘기묘한 이야기4’,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22-04-13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Netflix)의 ‘기묘한 이야기 4’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 '기묘한 이야기'가 네 번째 시즌 공개를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기묘한 이야기'는 에미상, 골든글로브, 그래미, SAG 등 수많은 유수의 시상식에서 65개가 넘는 상을 수상하고 175번 노미네이트되며 전 세계인의 마음을 훔친 글로벌 히트작이다. 레트로한 감성과 매력 넘치는 등장인물들의 케미스트리, 예측하기 힘든 미스터리한 스토리로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시즌 3은 5억 8,200만 시청 시간을 기록, 넷플릭스 TOP 10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권 시리즈 2위에 올랐다.

시즌 4의 시작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여전히 건재한 마인드 플레이어의 위협적인 목소리로 시작되며 역대급 긴장감을 자아낸다. 의붓오빠 빌리를 애도하는 맥스는 시간이 지났지만 공포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주인공들의 현재를 고백한다.

윌과 함께 새로 이사한 곳에서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일레븐, 고등학생이 된 마이크, 더스틴, 루카스 삼인방까지 어느새 또 한 뼘 자란 주인공들의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동시에 호킨스 마을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스타코트 전투 이후 또다시 ‘폭풍의 눈’ 안에 서 있게 된 이들이 어떤 위기를 맞게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뿔뿔이 흩어진 이들이 더욱 강력해진 초자연적인 존재에 맞서 뒤집힌 세계의 공포에서 끝내 벗어날 수 있을지 더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뒤집힌 세계의 미스터리로 초대할 '기묘한 이야기'의 네 번째 이야기는 5월 27일(금)과 7월 1일(금) 1, 2부에 걸쳐 찾아온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