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참여

입력 2022-04-13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할인쿠폰+야놀자 단독 리워드 적용시 할인
폐기물 감축 등 친환경 호텔 100여개 할인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ESG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에 참여한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행사에 동참한다. 5월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야놀자만 제공하는 단독혜택도 마련했다. 야놀자를 통해 숙박대전을 참여한 고객에게 결제액 기준에 따라 리워드를 제공한다. 강원도, 제주, 부산 지역 숙소 및 레저 또는 교통 상품 동시구매 시 리워드를 지급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일부 중복 할인을 적용한다. 숙박대전 쿠폰에 야놀자 단독 혜택을 더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친환경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숙박대전의 ESG 테마에 맞춰 ‘친환경 숙소 기획전’도 선보인다. 환경친화 정책을 시행 중인 전국 호텔 100여 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참여 호텔들은 객실 폐기물 감축 노력과 함께 리사이클링 자재 활용, 고객 대상 친환경 체험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유닛장은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야놀자가 보유한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여가문화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