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진, 첫 싱글 ‘____FECT’로 선보일 ‘독보적 10대 감성’

입력 2022-04-13 1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티스트 박현진(PARK HYEON JIN)이 하이어뮤직 합류 후 첫 싱글을 발매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현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____FECT (____펙트)’를 발매했다. 또 타이틀곡 ‘Late night (레이트 나잇) (Feat. Hood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____FECT’는 설레는 사랑과 차가운 이별 이야기를 10대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앨범. 10대의 끝자락에 느낀 순간의 감정에 박현진 특유의 음색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Late night (Feat. Hoody)’, 수록곡 ‘Alone (얼론) (Prod. TOIL)’으로 구성됐고, AOMG 아티스트 Hoody부터 프로듀서 TOIL과 Cosmic Boy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Late night (Feat. Hoody)’ 뮤직비디오에는 아티스트가 음악이라는 공간 안에서 정체성을 찾아 헤매는 모습을 담아냈다.

‘____FECT’는 박현진이 하이어뮤직에서의 첫 출발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박현진은 하이어뮤직에서 R&B/소울을 메인 장르로 하는 최연소 아티스트로서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현진은 SBS ‘K팝스타6’, Mnet ‘고등래퍼4’ 등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고등래퍼4’에서는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톤 보이스와 어리지만 깊은 감성으로 주목 받았으며 세미파이널 무대 ‘PARADISE (Feat. meenoi)’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사랑 받고 있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