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제주 봄 바다의 진미를 한 곳에서…”

입력 2022-04-14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셔맨스 키친 프로모션, 그랜드 뷔페 랜딩 다이닝서 진행
봄철 해산물 30여 종, 볼락, 달고기, 바다장어 청증요리 등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6월16일까지 제주의 봄철 생선과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피셔맨스 키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신화월드의 그랜드뷔페 ‘랜딩 다이닝’에서 진행하며 참돔, 도다리, 숭어, 제주 볼락, 달고기 등 제주 앞바다에서 잡히는 어종을 망라한 해산물 30여 종을 신선한 상태로 즐길 수 있다. 직접 손질한 활어를 회로 제공하는 ‘오늘의 생선’을 비롯해 봄철 별미로 알려진 제주 볼락으로 만든 찜 요리, 달고기 깐풍기 및 피쉬앤칩스, 허브 버터에 가볍게 구워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돌문어 구이 등을 셰프들이 현장에서 즉석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제공한다.

특히 봄철 보양식인 바다장어를 중국 전통 요리법인 청증찜으로 제공한다. 청증은 단일 재료만 사용하여 양념 없이 소금으로 간을 해 소량의 국물을 넣어 찌는 요리법으로, 바다장어 본연의 맛에 집중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요리로 통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 해산물의 진수성찬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기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신규 프로모션 메뉴 외에 ‘랜딩 다이닝’에서는 세계 각국의 맛을 선사하는 고메 음식들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