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다다리’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22-04-16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레저의 '다라리 (DARARI)' 안무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인 타이틀곡 '직진 (JIKJIN)'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다. 트레저는 사랑스러운 제스처와 미소를 머금은 표정, 부드러운 춤선이 눈길을 끈다.

글로벌 MZ세대들의 댄스 챌린지 동작이 실제 녹아 있다. 또 누구나 따라하기 쉽고 중독성이 강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다. 마치 뮤지컬 장면처럼 멤버들을 지휘하는 듯한 준규의 귀여운 손짓도 트레저 메이커(팬덤명)의 마음을 훔쳤다.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만큼 열두 멤버 간의 완벽한 합과 디테일한 동작 또한 고스란히 담겼다. 트레저는 서로의 어깨와 허리를 잡고 한몸처럼 움직이는가 하면 곡 전개에 따라 시시각각 대형을 바꿔 몰입감을 더했다.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 '다라리 (DARARI)'는 사랑에 빠진 이의 설레는 마음을 담아낸 노랫말과 산뜻한 멜로디가 특징인 곡이다.

'다라리 (DARARI)'는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200 차트에 진입했을뿐 아니라 타이달(TIDAL)의 바이럴 히트 플레이 리스트 커버를 장식했다. 틱톡에서는 트렌딩 송 1위에 등극했고, 관련 해시태그(#dararichallenge)를 단 영상들의 조회수는 현재 9억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트레저는 지난 9일과 10일 성황리에 마친 단독 콘서트에서 '다라리 (DARARI)'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 후속 활동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린 바 있다. YG 측은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예고한 상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