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골프타운, 가정의 달 앞두고 ‘키즈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4-19 16: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골프타운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키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쇼골프타운

국내 최대 골프 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운영하는 실외 골프 연습장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이하 쇼골프타운)이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어린이를 위한 키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골프타운은 XGOLF가 지난해 2월 서울 강서구에 선보인 서울 최대 규모 실외 골프 연습장이다. 실외 골프 연습장부터 스크린 골프, 용품 구매와 식사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 복합 문화공간이다. 기존 정형화된 연습장 분위기를 탈피하고, 지난 2월 말 새롭게 리뉴얼된 3층 공간은 그래피티 포토존, 힙한 조명과 음향 장비를 갖춰 가족과 친구, 연인들의 놀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쇼골프타운이 진행하는 ‘키즈 이벤트’는 3층 VIP 타석 이용 시, 타석 배정표를 프론트에 인증하면 쿠키와 함께 아이와 동반한 부모님을 위한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재고 소진 시 종료).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를 여러 차례 개최한 쇼골프타운은 이전부터 그림왕 대회 개최, 인근 초등학교 현장학습 및 레슨 지원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골프라는 스포츠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쇼골프 관계자는 19일 “어린이는 잠재성이 무한한 존재로, 여러 기회를 접하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 기존 골프에 대한 고정관념 때문에 어릴 때 접하지 않는다면 이후에도 거부감이 생길 수 있다”며 “쇼골프는 골프에 대한 고정관념을 없애고 대중화되는 골프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쇼골프타운은 김포공항점 외에도 전국에 직영점을 오픈 계획을 추진 중이다. 쇼골프만의 독특한 골프 문화를 점차 확대시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장할 계획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