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드림타워, 가정의 달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 출시

입력 2022-04-20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주 관광지 입장권, 조식 및 패밀리 세트, 웰컴 선물 등
예약 21일~5월14일까지, 투숙 29일~5월15일까지 가능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는 가정의 달에 맞춰 자녀 동반 여행에 적합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키즈 앤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예약은 21일부터 5월14일까지고 투숙은 29일부터 5월15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는 호텔 투숙과 함께 제주 인기 관광지 입장권, 조식, ‘카페 8’ 패밀리 세트, 웰컴 선물 등으로 구성했다.

관광지 입장권은 바운스 슈퍼파크, 스누피 가든, 무민랜드제주 중 선택할 수 있다. 성인 2장과 아이 1장 등 총 3장을 제공한다. 바운스 슈퍼파크는 지난해 제주 시내에 오픈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다. 짚코스터를 비롯해 트램폴린, 튜브 슬라이드, 타워점프, 클라이밍, 범퍼카, 스카이챌린지 등 14종의 액티비티로 구성했다. 스누피 가든은 미국 만화 피너츠의 에피소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테마가든이다. 무민랜드제주는 핀란드에서 탄생한 인기 캐릭터 무민을 테마로 한 곳이다.

조식은 뷔페 그랜드 키친, 38층 포차, 한식당 녹나무,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카페 8의 패밀리 세트 메뉴는 그릴 치킨 시저 샐러드, 볼로네제 파스타, 맥 앤 치즈, 프로슈토 버섯 피자, 커피 또는 차, 소프트 드링크로 구성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웰컴 선물로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시그니처 인형과 퍼즐 쿠키(6세 이하) 또는 초콜릿 롤리팝(7세 이상)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