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아시아나항공과 하와이 노선 프로모션

입력 2022-04-20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세계면세점은 20일부터 6월29일까지 아시아나항공과 인천-하와이 노선 단독 제휴 프로모션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3일 25개월 만에 운항재개한 인천-하와이 노선이 80% 예약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하와이 여행 증가 추세에 맞춰 아시아나항공과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아시아나 항공의 2인 특가 항공권과 함께, 신세계면세점이 제공하는 구매 할인 혜택과 현지 스냅사진 프로그램, 특급호텔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 발권기간은 20일부터 30일까지며, 이후 6월29일까지 출발일정에 따라 제공 받은 면세점 혜택 이용 및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프로모션을 위해 5월11일에서 6월29일 사이에 하와이 항공권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고객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종 혜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할인 가능한 골드 멤버십을 제공하고 할인이 있는 블랙멤버십 90일 체험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별로 즉시 할인되는 제휴캐시 5종을 지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금액별로 즉시할인 받을 수 있는 썸머니(이벤트) 7종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 고객을 위한 선착순 스페셜 기프트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