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컴백 D-1…가슴 뛰게 만드는 ‘LOVE’ 티저 공개

입력 2022-04-25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컴백 D-1…가슴 뛰게 만드는 ‘LOVE’ 티저 공개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LOVE(러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개성 넘치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강렬한 비트 아래 이들의 퍼포먼스와 짧은 음원 한 소절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는 나 자신과 몬스타엑스의 음악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모습의 사랑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는 올드스쿨 느낌을 담은 캐치한 R&B 기타 사운드와 투박하면서도 그루비한 힙합 베이스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곡으로, 브릿지의 Jazzy한 느낌까지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구간들이 인상적이다. 순수한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나의 모든 걸 다 주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냈다.

주헌은 타이틀곡 'LOVE'와 수록곡 '사랑한다'를, 형원과 아이엠은 각각 'Burning Up (Feat. R3HAB)(버닝 업)'과 'AND(앤드)'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세 사람이 함께 작업한 'Wildfire(와일드파이어)'를 통해 특별한 음악적 시너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SHAPE of LO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