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오늘(25일) 컴백…주목해야 하는 이유3 [DA:투데이]

입력 2022-04-25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설명:베리베리 보도 이미지(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가 25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를 발매한다.

● 탄탄한 세계관 구축한 첫 정규앨범

데뷔 후부터 밀도있는 서사를 구축해왔던 베리베리는 첫 정규 앨범인 [ROUND 3 : WHOLE]를 통해 절정에 다다른 세계관을 화려하게 펼칠 예정이다. 베리베리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결전’이라는 콘셉트를 다양하게 풀어냈다. 파이터 클럽의 링 위에서 강렬하고 거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베리베리의 모습 등은 강렬한 긴장감을 자아냈으며, 액션 블록버스터를 연상케 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둠 속에서 싸우는 절정의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치명적이고 성숙한 ‘킬링 섹시’

베리베리가 먼저 SERIES ‘O’의 프리퀄인 디지털 싱글 SERIES ‘O’ [ROUND 0 : WHO]를 통해 위태롭고 불완전한 소년들의 모습 속에서 ‘청춘 섹시’를 표현했다면 이번엔 한층 더 성숙한 매력으로 중무장했다. 컴백 전 공개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섹시, 신비, 부드러움, 카리스마, 차분함 등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며 ‘비주얼 맛집’이라는 극찬을 얻은 베리베리는 완벽한 ‘킬링 섹시’ 무드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성장형 아티스트 입증

새 타이틀곡 ‘Undercover’는 베리베리가 처음 시도하는 라틴 힙합 장르의 곡으로 차원이 다른 장르적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새로운 스타일이지만 베리베리만의 디테일을 더해 유일무이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역시 다이내믹한 곡의 구성에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이후 자신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을 꾸준히 발표해온 베리베리는 ‘Childhood’를 비롯해 ‘Velocity’, ‘잠깐, 봄’, ‘Fine’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4곡의 자작곡을 이번 정규 앨범에 수록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