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5월 전국투어 토크 콘서트 개최 [공식]

입력 2022-04-29 12: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은영 박사가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 ‘오은영,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은 오는 5월 21일(토) 6시, 22일(일) 5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토크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춘천, 청주, 창원, 성남, 부산, 일산, 안산, 수원 등 20여 개 시를 도는 전국투어로 이어진다.

오은영 박사의 토크 콘서트 ‘오은영,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은 누군가의 부모로, 자식으로, 배우자로, 친구로 각자의 무게를 버텨내고 있는 이들에게, 자신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기획됐다.

강연을 통해 모든 관객들의 마음가짐 및 행동에 ‘1도’의 변화가 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은영 박사가 직접 강연명을 결정했고, 일방적인 강연 방식에서 벗어나 관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깊이 있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준비하는 등 특별하면서도 세심한 노력과 마음을 담았다.

이번 토크 콘서트가 특별한 방식으로 기획된 이유는 최근 육아에 대한 스트레스로 지치고 힘든 부모, 사회생활에 지친 청년, 황혼에도 고민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노인세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민을 최대한 많이,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직접 듣고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기 위함이다.

공연에서 이루어지는 현장 상담 코너에서는 사전 모집을 통해 받은 사연을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공연 전 현장에서 직접 쓴 고민을 무대 위에서 즉문즉답 해주는 코너도 준비될 예정이다. 사전 모집되는 사연은 공식 예매처인 티켓링크의 예매사이트에서 안내하는 공식 이메일로 받고 있다.

앞서 오은영 박사는 “이 공연이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한다. 우리 사회의 1도의 변화를 위해 공연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토크 콘서트 개최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오은영 박사는 SBS '써클 하우스'와 채널A '요즘 육아 금쪽 같은 내새끼',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등에 출연하며 국민 멘토로 자리매김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