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차세대 솔로퀸 변신’→독보적 퍼포먼스 (더쇼)

입력 2022-05-03 2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쇼’ 가수 민서가 ‘감성 장인’에서 ‘차세대 솔로퀸’으로 변신해 관심을 모았다.

민서는 3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새 싱글 ‘mOS(엠오에스) 2.74’의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민서는 무대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은 유지하되, 더욱 탄탄해진 음악적 세계를 펼쳤다. 또 민서는 도회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장착,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과감한 스타일 변신까지 한 민서는 독보적인 감정선 위로 훅킹한 퍼포먼스를 펼쳐보였다. 손가락으로 ‘ㄴ’ 모양을 만들어 얼굴에 대는 포인트 안무와 시원시원한 안무가 짜릿함을 안겼다.

민서가 새로운 시도와 함께 야심차게 선보인 신보 ‘mOS 2.74’는 가수 활동은 물론 배우, 작가에 이르기까지 거침없는 ‘멀티테이너’ 행보를 이어온 민서의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는 누 디스코(Nu Disco) 요소를 가미한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 팬데믹 상황 속 고립된 일상에서 오는 관계의 결핍을 통해 돌아본 ‘나’ 자신에 대한 고찰과 내면의 상념을 표현한 곡이다.

[사진 =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