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 7일 ‘서울체크인’ OST 발표

입력 2022-05-06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주식회사 테오]

가수 서리(Seori)가 오는 7일 정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김훈범, 강령미/ 작가 최혜정) 다섯 번째 OST ‘Beautiful Night’를 발매한다.

‘Beautiful Night’는 회색 도시에 물든 마음을 치유해주는 노래로, 사회 속 관계의 서툼, 다가오는 걱정 등을 모두 잠시나마 내려놓고 현재를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서울의 경쾌함을 시티팝적인 요소로 완성시켰으며, ‘너와 나의 오늘은 가장 빛이 날 내일’, ‘눈부시게 빛나는 별빛과 적당한 온도의 바람’ 등의 서정적인 가사와 서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Beautiful Night’의 작곡에 참여한 작곡가 오동준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인 ‘스타라이트’(Starlight)와 ‘고!’(Go!)에도 참여해 밝고 희망찬 곡으로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가창자 서리(Seori)는 매력적인 음색과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데뷔 전부터 유튜브 커버 영상을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20년 5월 첫 EP인 [?depacse ohw] 발매 이후 싱글 'Trigger', 'Lovers in the night', '긴 밤'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기리보이, 마마무 문별, 빈첸, 등 핫한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최근 ‘서울체크인’은 이효리를 비롯한 전 출연진 사이의 케미스트리로 흐뭇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김완선, 엄정화, 보아, 화사 등 레전드들이 총출동한 댄스가수 유랑단 결성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효리의 솔직담백한 일상을 그려내며 매주 조회수나 신규 유료가입자 기록을 세우는 동시에 역대급 아티스트들의 OST 참여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서울체크인’ OST Part 5 서리(Seori)의 ‘Beautiful Night’는 오는 7일 토요일 낮 12시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