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우리들의 블루스’ OST Part.6 ‘내 곁에’ 발매

입력 2022-05-08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우리들의 블루스' OST를 발매한다.

8일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고의 명품 보컬 태연이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art.6 '내 곁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 곁에'는 서정적인 기타 선율로 시작해 곡을 감싸는 오케스트라가 더해진 곡으로, 태연의 감성적인 목소리까지 한데 어우러져 따뜻한 노을과 스치는 바람이 느껴지는 아련한 감성을 안겨준다. 태연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음악성으로 '믿고 듣는 보컬퀸', '음원퀸' 등 다양한 수식어를 몰고 다니며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등의 인기 드라마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한편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노희경 작가가 극본을, 김규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 | 냠냠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