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정세운, 팬 쇼케이스 성료…딘딘 지원사격 ‘훈훈’

입력 2022-05-12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정세운, 팬 쇼케이스 성료…딘딘 지원사격 ‘훈훈’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정세운은 지난 11일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ere is my Garden!(웨어 이즈 마이 가든!)' 발매 기념 컴백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정세운은 새 앨범 수록곡 'Nerdy(널디)' 라이브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다. 정세운은 "너무 반갑고 그리웠다. 그 누구보다도 행운이(팬덤명)들의 목소리가 듣고 싶었다"며 이어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정세운은 'Where is my Garden!'에 대해 "앨범의 배경이 되는 정원이 내가 만들어온, 나만의 일상이 담긴 아지트라고 생각했다. 현실을 치유받는 공간이기도 하고 오롯이 나만의 감정을 느낄 수 있는 이 공간에서 다양한 세상의 단면을 표현해 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정세운은 이어 'Where Is My Garden!'의 수록곡 'Garden(가든)',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10분' ,'Book(북)', 'Nerdy(널디)', 'Pull me down(풀 미 다운)'을 팬들과 함께 들었다. 그는 'Garden'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팬들을 위해 즉석에서 곡의 한 소절을 라이브로 부르기도 했다.

이날 진행은 웹예능 ‘고막메이트’ 인연이 있는 딘딘이 맡았다. 정세운은 각종 질문과 미션이 적혀있는 젠가 게임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MC 딘딘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이어 정세운은 타이틀곡 'Roller Coaster' 무대에서 재기발랄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정세운은 12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Where is my Garden!'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