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눈높이 맞춰…” 롯데호텔서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 오픈

입력 2022-05-12 1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 서울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에 전시한 대형 로니베어

핑거가든, 에코버디와 협업 키즈 프렌들리
창의력 키워주는 놀이공간 패캉스 최적화
메인타워 22층, 투숙객 9월30일까지 이용
롯데호텔 서울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가든 컬러링 라운지’‘를 9월30일까지 운영한다.

메인타워의 22층에 위치했고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라운지는 유아 교구 브랜드 핑거가든과 어린이용 업사이클링 가구브랜드 에코버디와 협업해 조성했다. 아이들 눈높이와 취향에 맞춘 구성으로 정서적인 체험과 경험이 가능하도록 꾸민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이들을 위한 전용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고 인형, 장난감 등의 앙증맞은 소품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라운지에서는 어린이 인지발달과 창의력 신장에 도움이 되는 핑거가든 크레용으로 입체형 컬러링 도안에 색을 입히는 컬러링 체험을 할 수 있다. 더불어 대형 로니베어나 크레용 모양으로 꾸민 창문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자녀에게 아낌없이 돈을 쓰는 ‘골드 키즈’ 트렌드의 영향으로 패캉스(패밀리+호캉스)가 늘면서 올해 1~5월 객실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했다”며 “가족 단위 고객 니즈에 맞춰 키즈 라운지를 새롭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