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무궁무진 성장 가능성! [DA포토]

입력 2022-05-27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 2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선 그룹 블랭키(BLANK2Y)의 데뷔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그룹 블랭키(U, DK, 소담, 루이, 영빈, 시우, 성준, 마이키, 동혁)는 이날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을 발매하고 정식으로 데뷔했다.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트랙 'R'부터 한글과 영어 2개 버전의 타이틀곡 '떰즈업(Thumbs Up)',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터치(Touch),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 '별자리'까지 다채롭고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그 중 타이틀곡 '떰즈업'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트랩(Trap) 장르로, 세상을 뜨거운 열기로 채우겠다는 블랭키의 거침없는 포부와 자신감을 담은 곡이다.

데뷔 앨범은 25일 하루 동안 3만 2,431장의 판매고를 기록해 한터차트 일간 음반 랭킹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떰즈업(Thumbs Up)'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기준 260만 뷰를 돌파, 블랭키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키스톤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