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무드 서포트 라인으로 슬리포노믹스 시장 공략

입력 2022-06-08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그네슘 파우더 믹스 등 무드 서포트 라인 2종 출시
신경과 근육 유지 도움 건기식과 천연 아로마 오일 등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내면 건강제품 ‘무드 서포트’ 라인을 출시하고 최근 빠르게 성장하는 슬리포노믹스(수면경제)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무드 서포트 라인은 ‘마그네슘 파우더 믹스’와 ‘캄 리스폰스 에센셜 오일 밤’ 2종이다. 마그네슘 파우더 믹스는 차분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레몬생강맛의 발포형 분말이다.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과 함께 부성분으로 칼륨, 레몬, 생강, 미네랄 등을 함유해 신경과 근육의 편안한 회복과 기능 유지를 돕는다. 매일 취침 전 따뜻한 물에 제품 한 스푼을 녹여 차 형태로 섭취한다.

캄 리스폰스 에센셜 오일 밤은 즉각적인 아로마 효과를 전해 기분을 안정시켜주는 스틱형 제품이다. 휴식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라벤더 오일을 비롯해 일랑일랑, 파출리 오일 등 다섯 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고 요가, 명상과 같은 마음 수련 활동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한편, 유사나코리아는 신제품 2종 구매 시 함께 사용하기 좋은 우드 롱 티스푼과 마스크 패치를 증정한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영양 보충 뿐만 아니라 내면 밸런스를 통한 일상 속 편안한 휴식을 가지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