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우리 멤버들 모두”…결혼 소감→신화 불화설 일축[전문]

입력 2022-06-13 2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신화 앤디가 결혼식을 마친 가운데, 불화설을 일축하는 글로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앤디는 13일 오후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귀한 시간 내주시고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하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항상 저를 아껴주시고 축복의 말로 응원해 주신 신화창조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라며 “앞으로 앤디로서 더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을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그러면서 앤디는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앤디의 결혼식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축가 무대 위에 신혜성이 없는 것을 두고 한때 불화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앤디가 “우리 멤버들 모두”라는 글을 올리며 신혜성을 참석을 간접적으로 밝힌 것이다.

한편 앤디는 제주 MBC 이은주 아나운서과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 이하 앤디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귀한 시간 내주시고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하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저를 아껴주시고 축복의 말로 응원해 주신 신화창조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앤디로서 더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