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토어, 이너뷰티 전속모델로 쇼트트랙선수 김아랑 발탁

입력 2022-06-16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린스토어가 국가대표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를 새롭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린스토어는 건강하면서 탄탄한 몸매와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김아랑 선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함에 따라 가벼운날 효소습관과 저분자 프로콜라겐 3000, 고슬림 다이어트 팩-칼로컷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을 모델 이미지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아랑 선수 모델 발탁을 기념하고자 오는 6월16~30일까지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품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총 40명을 선정해 김아랑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자사제품 가벼운날 효소습관(100포)과 저분자 프로콜라겐 3000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식몰에서는 신규 모델 기념 깜짝 행사로 ‘김아랑 선수에게 축하 및 응원 댓글 남기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긍정의 에너지가 그린스토어의 브랜드 모델로서 잘 어울린다”며 “앞으로 그린스토어 모델로서 더욱더 다양한 김아랑 선수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김아랑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이벤트가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고객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