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언니’ 초고속 리뉴얼 컴백 ‘장윤정X별’ 의자매 뭉친다

입력 2022-06-22 2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생 두 번째 리즈를 위한 ‘다시, 언니’가 돌아온다.

다시, 언니는 오는 7월 1일 오후 8시 20분 리뉴얼되어 화려하게 다시 돌아온다. 다시, 언니는 의뢰인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라이프를 바꿀 수 있도록 처방전을 주는 공감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

지난 4월 4일 첫 방송 이후 정규 8회까지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인해 전격 연장이 결정 된 것.

자신을 챙기던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고백(Go-Back)’ 주인공 선정 및 한 달간의 라이프 체인지 도전 기간이 필요한 프로그램 특성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폭발적 반응으로 인해 오는 7월 1일 초스피드로 ‘다시’ 돌아오게 됐다.

다시, 언니는 단독 MC 출격으로 화제를 모았었던 대한민국의 ‘대표 옆집 언니’인 장윤정이 MC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또 최근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 파격 아이돌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별’이 ‘앞집 동생’으로 합류해 장윤정과 함께 자매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눈길을 끈다.

다시, 언니에서 ‘고백(Go-Back)’ 주인공들의 라이프를 개선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할 ‘라이프 크루’ 라인업으로 박상희 심리상담 전문가부터 방민우 한의학 박사, 고영일, 김순동 성형외과 전문의와 함께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 헤어 디자이너 이순철,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수경까지 화려하게 구성됐다.

다양한 분야에 걸맞은 라이프 처방전을 제시하며 오늘과는 다른 내일을 꿈꾸게 할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 다시, 언니는 7월 1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