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히트상품]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한 신발…야외활동에 딱!

입력 2022-06-28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수테크 | 포인원 만능슈즈
닥터프랜이 포인원 만능슈즈를 내놓았다.

최상의 천연소가죽을 사용해 마치 양말을 신은 듯 가볍고 부드러운 게 특징이다.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밑창은 완벽한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등산, 골프 등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도록 설계했으며,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특수 고무 재질로 제작했다. 또 내장된 깔창은 3종의 특허를 획득한 제품을 사용해 자세교정 및 탈취효과에 탁월하다.

발의 형태와 불균형을 조화롭게 해주며 최적의 보행 조건 및 관절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용수철 지압봉에 오솔라이트 깔창을 내장했고 용천혈을 자극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발냄새 제거 및 통풍이 잘되고 쿠션감도 좋아 장시간 걸어도 피로도를 감소시켜준다. 파이런 중창을 내장해 관절과 발목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회사 측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도록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성을 부가해 기존 신발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며 “100% 국내생산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검정과 갈색 남녀공용으로 구성했다”고 했다. 출시 기념으로 무상 A/S 6개월 보장과 제품 불만족 시 100% 환불보장을 해준다. 또 할인특가 판매 중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