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왔썸머 혜택 ZOOM’ 이벤트 실시

입력 2022-06-30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본격 무더위를 앞두고 ‘왔썸머 혜택 ZOO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시원한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골린이’를 위한 ‘골프 능력평가’와 ‘야간 라운드 예약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제3회를 맞이한 ‘골프 능력평가’는 기본적인 골프에 관한 퀴즈를 제시하며, ‘골린이’에게 골프 기본상식을 알려준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퀴즈에 대한 답을 XGOLF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작성한 정답자들에게 할인쿠폰과 추첨을 통해 골프공을 증정하고 있다. 3회 문제는 ‘홀 안의 트랩 중 모래가 깔린 곳은?’으로 답은 ‘3. 벙커’다.

무더위가 걱정인 골퍼라면 ‘야간 라운드 예약 이벤트’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2022년 3부 예약 이력이 없는 XGOLF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XGOLF가 소개하는 골프장 3부 예약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대상 골프장은 경기, 강원, 충청 지역 소재의 6개 골프장이다. 야간 라운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이 증정된다.

XGOLF는 “무더위가 지속되는 7~8월은 많은 골퍼들이 선선한 저녁 시간대의 3부 라운드를 선호한다”며 “XGOLF는 회원들의 니즈를 파악해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모든 골프가 즐길 수 있는 골프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