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새 예능 ‘머니홀의 저주’ 첫 공개

입력 2022-06-30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새 예능 ‘머니홀의 저주’ 첫 공개

그룹 에이티즈의 새 오리지널 예능 ‘ATEEZ : 머니홀의 저주 (ATEEZ : THE CURSE OF THE MONEY HOLE)’ 1화가 공개됐다.

공개된 1화에는 우주 해적단 에이티즈가 악명 높은 해적만 출입 가능한 해적섬에 입국하기 위해 각종 미션에 전력으로 임하며, 악행과 현상금을 쌓아가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성화, 홍중, 우영, 종호는 남다른 단합과 몸개그를 선보이기도 했다.

방송 말미에는 무사히 입국 자격을 얻은 에이티즈가 해적섬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적섬에서 가장 위험한 머니홀에 도착하기 위해 갖가지 입장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예고됐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ATEEZ : 머니홀의 저주’는 지난해 선보인 ‘해적 리부트 : 5개의 보물’ 이후의 이야기다. 우주 해적단 에이티즈가 E.S.C로부터 면허를 돌려받은 후 '해적섬에 숨겨진 토핑스톤을 찾아라'라는 특급 미션을 받고, 악명 높은 해적섬으로 떠나는 여정을 보여준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유니버스 세계관과 예능 코드로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ATEEZ : 머니홀의 저주 (ATEEZ : THE CURSE OF THE MONEY HOLE)’는 티저 2편, 본편 8편, 메이킹 2편, 풀버전으로 총 13편 구성이다.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