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우승 안성준, 첫 정규 ‘동행’ 발매

입력 2022-08-23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 안성준이 첫 정규 앨범 '동행'을 발표했다.

22일 각종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안성준의 첫 정규 앨범 '동행'이 공개됐다. 안성준의 첫 정규 앨범 '동행'은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은 '너 하나 뿐이다'로 안성준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장르인 댄스 트로트의 신나는 곡. '너 하나 뿐이다'는 작사가 임휘와 작곡가 김인효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흥 많은 안성준을 더욱 돋보이게 할 곡이다.

이외에도 듣는 것 뿐만 아니라 보고 느끼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일 수 있는 곡 '나의 곁으로', 경쾌한 댄스 트로트 장르로 엄마의 사랑을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낸 곡 '엄마 말 들어' 등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팬송도 수록됐다.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걸어나가고 싶다는 의미를 담은 곡 '산책'은 안성준이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그 의미를 더한다.

한편 안성준은 지난해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예능과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제11회 도전한국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새 앨범 발매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안성준의 다음 행보에 기대감이 모인다.

사진=KDH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