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대목 잡아라” e커머스 앞다퉈 할인

입력 2022-08-29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석을 앞두고 9월 6일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의 ‘한가위 빅세일’. 사진제공|지마켓

전자상거래(e커머스) 서비스들이 추석을 맞아 할인 기획전을 벌인다.

G마켓과 옥션은 9월 6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연다. 식품과 생필품, 패션뷰티, 디지털가전, 리빙레저 등 5개 카테고리로 분류한 ‘브랜드관’을 개설해 각 카테고리별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또 ‘특가관’을 통해 테마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쿠팡은 ‘2022 추석 프로모션’을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선물세트부터 음식, 여행 패키지까지 관련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쿠팡이 추천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단 하루 특가’도 마련했다.

11번가는 추석 선물 베스트셀러 상품을 매일 특가로 선보이는 ‘한가위 대잔치’를 9월 5일까지 실시한다. 고객들이 추석 시즌 가장 많이 구매했던 상품군 중에서도 11번가 상품 기획자(MD)가 직접 명절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들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11번가 단독 기획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위메프는 9월 12일까지 ‘2022 추석’ 기획전을 열고 제수용품·효도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추천 상품과 품목별 선물 추천, 가격대별 상품 추천, 추석 준비 코너로 나눠 주 2회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티몬도 9월 10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을 벌인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