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훈, 상상초월 오답…두뇌 ‘대혼란’ (1박2일)

입력 2022-09-17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KBS2 예능 ‘1박 2일’ 멤버들과 다섯 친구의 2% 부족한 자존심 대결이 시작된다.

오는 18일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니가 가라 하와이’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부족이’들의 엉망진창 두뇌 싸움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푸짐한 추석맞이 저녁상을 향한 소유욕을 드러낸다. 이윽고 식사가 걸린 한바탕 퀴즈 대결이 예고되자, 모두가 너나 할 것 없이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며 의욕을 끌어올린다.

그러나 기대와 달리, 엉망진창 게임 실력 때문에 경기가 진전되지 않는 대참사가 일어난다. 특히 기도훈이 기막힌 오답 퍼레이드를 펼치며 ‘부족이’ 계의 떠오르는 샛별에 등극하자, 문세윤은 “너 혼자 다른 미션 중이야?”라고 답답함을 호소한다.

친구들의 처참한 활약에 난이도를 조정하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하자, ‘원조 부족이’ 김종민은 기세등등하게 훈수를 두기 시작한다.

엎치락뒤치락 열띤 경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승부욕에 눈먼 문세윤은 “한 판만 더 해!”라며 끊임없이 재대결을 요청한다. 지칠 대로 지친 연정훈은 “제발 그만해!”라며 게임에 중독된 그를 만류했다고 해, 왁자지껄 저녁 식사 복불복이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8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