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DK, 콘서트입장권 휴대폰번호 공개 “더 가까워질 시간”

입력 2023-01-02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셈버DK가 2023년 새해를 맞이해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디셈버DK는 지난해 12월 24일~25일 3년 만에 크리스마스 콘서트 ‘힘겨울’을 개최하며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오랜만에 갖게 된 콘서트였기에 다른 어느 때보다 의미가 깊었다”며 “잊지 않고 찾아주신 많은 팬들 덕분에 좋은 결과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공연에서 디셈버DK는 라이브로 많이 들려주지 못했던 곡들과 미발표곡, 다른 아티스트들의 커버곡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디셈버가 1인 체제로 탈바꿈하고 첫 번째 콘서트라 의미를 더했다.


DK와 윤혁 2인조에서 DK 1인 구성으로 디셈버의 모습을 보여주어야 했기 때문에 준비에 더욱 정성을 기울였다. 디셈버의 많은 곡들을 혼자서 소화해내야 했고, 홀로 해석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해야 한다는 게 부담으로 작용했지만 콘서트가 끝나고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팬들은 DK 1인 체제의 디셈버에 무한한 애정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디셈버DK는 2023년 새해에는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예고했다. “2022년 여러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많은 경험과 배움을 갖게 되었고, 제가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다”고 전하며 “그 경험을 발판 삼아 2023년은 음악에, 공연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새 미니앨범과 싱글 발매 작업과 서울, 부산으로 이어지는 콘서트를 예정하는 가운데 봄 시즌전국투어 버스킹, 연중 가장 큰 행사인 팬 캠프에 이르기까지 바쁜 일정을 예고했다.

디셈버DK는 지난 크리스마스 콘서트 입장권을 통해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인쇄해 공개했다. 돌발 사고처럼 보여졌지만, 팬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마음으로 휴대폰 번호를 전격 공개한 것. “이젠 좀 더 가까워질 시간이다”며 속 뜻을 전한 디셈버DK는 “팬들이 변치 않고 응원해주셨던 마음에 보답하고 싶은 생각 뿐이다. 음악으로 인간적으로 더욱 가까워질 시간들을 준비하고 있다. 더 좋은 음악들로 돌아올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사진=티밥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