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브랜드데이 ‘플레이 더 블루’ 진행

입력 2023-03-06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미즈노가 117년에 이르는 미즈노의 전통과 유산이 담긴 혁신적인 신제품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2023미즈노 브랜드데이’를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판교에 위치한 ‘백야드’에서 진행한다. 일반고객들은 9일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2023미즈노 브랜드데이는 그동안 고객대상의 클럽무료렌탈서비스와 1:1 클럽피팅데이 그리고 연중 실시한 데모데이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전개해 온 한국미즈노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고객들에게 보다 자유롭게 신제품 클럽 체험과 미즈노 소속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골프용품 전시 등 미즈노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오프라인 행사…

‘플레이 더 블루(PLAY THE BLUE)’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미즈노 브랜드 데이는 미즈노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블루’와 신제품 ST230드라이버의 신기술 ‘코어테크 챔버(CORTECH CHAMBER)’ 컬러인 블루의 상징성을 반영하며 미즈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오프라인 공간 안에서 클럽부터 골프용품까지 토탈 브랜드로서 전 라인의 퍼포먼스를 즐기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신제품 ‘JPX923 시리즈 아이언’과 신제품 ‘ST230 드라이버’ 그리고 ‘오모이(OMOI) 퍼터’와 ‘T22 웨지’, ‘RB 투어 볼’ 등 미즈노 골프의 전 제품 체험과 숏게임 이벤트,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신제품 ‘RB TOUR 볼’도 증정한다. 또 한국미즈노 마스터피터가 미즈노 독자적인 피팅 기술의 ‘샤프트옵티마이저3D’로 ‘나의 스윙 DNA’를 찾아주는 ‘피팅존’을 마련, 단 3번 만의 스윙으로 추출된 데이터로 골퍼에게 적합한 클럽을 추천해주는 피팅 체험도 가능하다.

미즈노 소속 투어 프로인 ‘팀 미즈노’도 특급 원포인트 레슨으로 이번 행사에 함께한다.
지난해 10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위믹스 챔피언십에서 첫 우승을 거머쥔 유효주와 지난해 3년 연속 홀인원을 기록한 인주연, 파워 장타자로 유명한 이주미, 김의인 등 ‘팀 미즈노’ 소속 프로 선수들이 드라이버와 아이언, 숏게임 등의 비결을 전달하는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된다.

9일 미즈노 브랜드데이 일반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미즈노골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희망을 남기면 30명에게 미즈노골프 컨버스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골프의 공식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