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 ‘대한민국 교육 인물 대상’ 선정

입력 2023-03-13 1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윤수 교육감(왼쪽)이 2023 대한민국 교육 대상에서 교육 인물 부분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ㅣ부산시교육청

다양한 교육 정책 펼친 점 높게 평가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13일 서울 중구 아트조선 스페이스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교육 대상에서 ‘대한민국 교육 인물 대상’으로 선정됐다.

조선교육문화미디어·조선에듀가 주최하고 TV조선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교육 대상은 국내에서 신뢰받는 교육 브랜드·기업·인물 등을 가리고 있다. 각 분야 전문가와 조선에듀 기자단이 함께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하윤수 교육감은 취임 이후 학력개발원, 아침 체인지, 교육감 만난 day 등 적극적이고 다양한 정책을 펼친 점이 높게 평가받아 이번에 처음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하윤수 교육감은 “안주하지 않고 부산교육이 다시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으로 나아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교육 대상은 우수 교육 브랜드를 발굴하고 알리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6회를 맞았다. 이전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 지난 2021년부터 대한민국 교육 대상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스포츠동아(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