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X아이유 ‘드림’ 2차 포스터-예고편 공개

입력 2023-04-03 1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서준X아이유 ‘드림’ 2차 포스터-예고편 공개

영화 ‘드림’의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먼저 2차 포스터에는 2023년 드림 라인업을 완성한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 역의 박서준과 열정리스 PD 소민 역의 아이유 그리고 홈리스 축구단의 단단한 눈빛이 담겼다. 그라운드의 초록빛과 흩날리는 폭죽의 다채로운 색감이 기분 좋은 에너지 전한다. 또 다른 포스터는 그라운드를 자유롭게 즐기고 있는 드림팀의 모습을 부감샷으로 담았다. 산뜻한 분위기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우리가 집이 없지! 꿈이 없냐?” 카피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활약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공식 2차 예고편은 선수 인생 최악의 위기에 빠진 홍대와 타고난 연출력과 언변의 PD 소민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특별한 도전에 나선 홈리스 축구단의 등장은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한다. 박서준과 아이유의 티키타카 호흡과 더불어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 개성으로 중무장한 배우들의 앙상블을 기대케 한다.

영화 ‘드림’은 오는 4월 26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