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9월3일까지 무제한 이용 ‘여름 시즌 패스권’ 출시
레고 닌자고 테마룸 숙박 ‘레고 닌자고 데이즈 슬립오버’
여름 피서객 위한 신규 어트랙션 ‘워터메이즈’ 7월 오픈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6월을 맞아 여름 시즌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여름 시즌 패스권을 출시했다. 레고랜드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특정 시즌에 방문하면 이득이 되는 계절별 시즌 패스를 운영 중이다. 여름 시즌권은 봄 시즌과 동일한 가격으로 더 많은 이용일수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홈페이지에서 30일까지 판매한다. 구매 후 방문예약을 하면 12일부터 9월3일까지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금, 토, 일 및 공휴일에 방문 시에는 야간 개장을 밤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권 구매 고객과 휴가철 방문객을 위해 새 어트랙션 워터메이즈(Water Maze)를 7월 오픈한다.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대형 물놀이장과 워터쇼 공연장이 결합된 복합 어트랙션이다. 여름 어린이의 안전한 야외활동을 위한 대형 그늘막과 휴식공간도 갖추었다.

레고랜드 호텔도 9일부터 7월 31일까지 ‘레고 닌자고 데이즈 슬립오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에게 인기 많은 레고 닌자고 테마룸 숙박권, 조식, 한정판 특별 선물로 구성한 패키지다. 닌자고 룸을 예약한 투숙객은 레고 닌자고 캡 모자(3종 중 랜덤), 호텔 한정판 레고 닌자고 핀뱃지 및 한정판 닌자 스노우글로브 1개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춘천 지역 축제와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정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마케팅 상무는 “6월 징검다리 휴일과 이른 여름철 나들이를 계획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가성비 넘치는 여름 시즌 패스권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