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외상센터 첫 출근…돌담즈 혼란 속으로 (김사부3)

입력 2023-06-08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연석 외상센터 첫 출근…돌담즈 혼란 속으로 (김사부3)

‘낭만닥터 김사부3’ 유연석이 돌담즈를 혼란에 빠드린다.

앞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 12회에서는 김사부(한석규 분)의 시즌1 모난돌 제자 강동주(유연석 분)가 본격적으로 출격했다. 그의 등장은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의 세계관을 연결시키면서, 외상센터 새로운 책임자로 온 그가 김사부를 포함한 돌담즈와 어떤 이야기를 그려갈지 흥미를 더했다.

이번에 공개된 13회 스틸컷에서는 오랜만에 돌담병원으로 돌아와 감회에 젖은 것도 잠시, 강동주가 냉철한 표정으로 외상센터를 진두지휘하는 모습. 악으로 깡으로 유명한 강동주 답게, 자신의 원칙을 밀고 나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새로운 책임자 강동주의 파격적인 결정에 외상센터 돌담즈 차은재(이성경 분), 정인수(윤나무 분) 등은 아직 적응하지 못한 듯 하다. 차은재는 혼란한 얼굴로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고 있고, 강동주와 친한 정인수조차 의아한 표정을 짓고 있다. 과연 강동주는 어떤 결정을 내렸을까.

이가운데 김사부는 외상센터와 제자들의 혼란을 지켜보고 있다. 강동주의 성격과 기질을 누구보다 잘 아는 김사부가 어떤 계획으로 강동주를 부른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13회는 6월 9일(금) 밤 10시 방송되며, 14회는 10일(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