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신형 퍼터 트라이빔(TRI-BEAM) 6종 출시

입력 2023-07-05 12: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5일 ‘트라이빔 (TRI-BEAM)’ 퍼터 6종을 출시했다.

제품명 ‘트라이(Tri)’는 삼각형을 일컫는 트라이앵글(Triangle)이라는 단어의 ‘트라이(Tri)’와 건물의 뼈대와 하중을 지탱하는 기둥이라는 의미의 ‘빔(Beam)’을 합친 합성어.

트라이빔 퍼터의 핵심은 트라이앵글 디자인의 ‘라켓호젤’. 테니스 라켓 디자인에서 출발한 이 호젤은 일반 호젤보다 훨씬 더 넓게 헤드와 연결되고 지탱해줘 스윗 스팟을 벗어난 퍼팅을 했을 때에도 헤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삼각형 모양의 호젤은 헤드의 무게중심이 올라가지 않도록 빔 타입으로 크랭크 호젤 즉, 일반적인 호젤과 동일한 무게로 설계됐다. 호젤의 힐 부분을 수직으로 디자인해 셋업 시 어색함이 없는 일반 퍼터와 동일한 수준의 안정감 있는 셋업을 제공한다.

트라이빔 퍼터는 투어와 시장에서 검증된 오디세이의 대표적인 모델인 블레이드타입에서 말렛타입까지 총 6가지 모델이 출시된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오디세이 신형 퍼터 트라이빔(TRI-BEAM)은 이미 투어선수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보이는 화제의 퍼터”라며 “특별히 디자인된 라켓호젤로 그린위에서 타수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싶은 골퍼라면 트라이빔 퍼터를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