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카트 대결→야시장 즐기기 IN 제주도

그룹 크래비티(CRAVITY: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태영.형준.성민)가 제주도의 야시장을 즐겼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1일 크래비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자체 콘텐츠 '크래비티 파크 시즌7'(이하 '비티파크 시즌7') 9화 제주도 특집을 게재했다.

이날 크래비티는 제주도 액티비티를 즐긴 뒤 카트 대결에 임했다. 이들은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카트 대결에 임했고, 그 결과 정모가 최종 1등을 차지했다. 멤버들은 "구정모의 반란"이라며 우빈의 강의를 받아 1등을 거머쥔 정모 실력에 감탄했다.

이어 크래비티는 야시장을 방문했다. 형준이 '송총무'로 야무지게 용돈을 나눠준 가운데 멤버들은 팀을 나눠 야시장을 즐겼다. 이들은 야시장의 각종 먹거리들을 즐기며 아이 같은 해맑은 매력을 보여줬고, 사격까지 즐기며 높은 텐션을 보였다. 이들의 텐션은 숙소에서도 이어졌다. 크래비티는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알까기를 하며 씻는 순서 정하기, 방 정하기 게임을 펼치는 등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자랑했다.

한편, 크래비티는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 투어 '마스터피스'(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