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서머 퀸’ 오십니다 [DA:투데이]

입력 2023-08-02 0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터밤 여신’ 권은비, ‘서머 퀸’ 오십니다 [DA:투데이]

가수 권은비가 바로 오늘, 새 싱글로 컴백한다.

권은비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매한다.

'더 플래시'는 뜨거운 여름날의 열기를 잠재워줄 그만의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서머 시즌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는 신화적 인물인 페르세포네를 모티브로 한 팝 댄스 장르의 곡. 붉은빛의 석류를 삼킨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베이스로 완성된 가사는 빠져드는 서로의 감정을 숨겨진 단어들을 조합해 정답을 찾아가는 낱말 퍼즐 형식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권은비만의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더불어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는 떨림과 설렘이 공존하는 페스티벌 뮤직 '코멧(Comet)',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한밤중 어디론가 떠나는 자유롭고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까지 만날 수 있다.

이가운데 수록곡 '뷰티풀 나이트'는 권은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도어(Door)', '오프(OFF)', '하이(Hi)' 등 전작들을 통해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그는 또 한 번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최근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오른 권은비. ‘서머퀸’에 등극한 그의 여름 컴백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앨범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