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관광협회, 日 나가사키현관광연맹과 관광교류 MOU

입력 2023-08-02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 관광객 나가사키현 관광 촉진 협력
서울시관광협회는 일본 나가사키현관광연맹과 양측 관광 활성화와 다양한 협력 활동을 공동 추진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서울특별시와 나가사키현의 관광객 교류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일본 나가사키현 관광연맹이 한국에서 개최하는 관광 관련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나가사키현의 관광정보를 소개한다. 또한 서울특별시관광협회가 한국 관광객의 나가사키현 관광을 촉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여행상품을 기획 및 판매할 수 있도록 관련 홍보에 노력하는 것 등을 내용에 담았다.

서울시관광협회는 6월 국외여행업을 대표하는 업체 대표자를 대상으로 일본 나가사키현 초청 팸투어를 2회 진행했고 이를 통해 나가사키현 골프 테마 여행상품 등을 개발했다. 양무승 서울시관광협회 회장은 “일본 나가사키현의 많은 관광사업체를 대표하는 관광연맹이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힘을 쓰고 있으며, 앤데믹으로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많은 국내 잠재고객이 있어 관광업계 활력을 줄 것이다”며 “양 기관이 조속히 회복하기 위한 관광진흥에 대한 믿음을 확고히 한다면 더 좋은 날들이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