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유튜버 비밀연애 이야기…11월 티빙 공개 (플레이, 플리)

입력 2023-09-27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아이돌과 유튜버의 비밀 연애를 그린 네이버웹툰 원작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가 11월 티빙 공개를 알리며, 첫 스틸을 공개했다.

‘플레이, 플리’는 음악 유튜버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이도국(신현승 분)’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스 작품이다. 앞서 ‘플레이, 플리’는 ‘훌루 재팬’을 운영하는 HJ홀딩스가 한국 제작사와 추진하는 첫 공동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로 한 차례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 편성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졌다. 많은 기대가 쏟아지는 가운데, 플레이리스트는 국내 티빙에서 독점 공개를 확정지었다는 희소식을 전했다.

특히 편성 소식과 함께 첫 스틸컷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틸 컷에서 주인공 김향기와 신현승은 두 사람 모두 기타를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음악으로 연결된 두 사람 사이에는 음악이 빠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두 사람은 스틸 컷에서부터 얼마나 음악에 진심을 담고 있는지 느끼게 한다. 또 신현승은 마이크를 들고 팬들에게 애정어린 눈빛을 보내며 빛나는 스타로 완벽 변신해, 아이돌일 때는 또 다른 반짝거림을 예고했다. 한편, 서브 남주인 연오는 무표정만으로도 훈훈한 비주얼을 공개해, 그가 김향기와 신현승 사이에서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국민배우’ 김향기는 대학에 다니면서 알바도 열심히 하는 평범한 대학생이면서 ‘부캐’로 정체를 숨기고 커버곡을 SNS에 올리며 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익명 가수 ‘플리’로 살아가는 주인공 ‘송한주’ 역을 맡았다. 한주는 평범하고 안정적인 인생을 꿈꾸는 인물이지만, 인기 아이돌이 ‘플리’ 계정을 팔로우하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일들에 휘말리게 된다.

아이돌 그룹 ‘세즈’의 비주얼 담당인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 역은 신예 신현승이 연기한다. 완벽한 외모와 타고난 카리스마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도국은 솔로 활동을 앞두고 평소 즐겨 듣던 음악 유튜버 ‘플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원하고, 이를 위해 ‘플리’의 정체를 밝히려 애를 쓰게 된다. 감추려는 송한주와 밝히려는 이도국이 과연 어떻게 상황을 풀어나갈지 기대를 일으킨다.

‘믿보배’ 김향기와 ‘여심 잡는 비주얼’의 신현승을 비롯해, 송한주와 이도국 사이의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이막춘’ 역으로 또 한 명의 빛나는 신예 연오, 송한주의 부모로 양동근과 강성연이 캐스팅돼 더욱 작품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하고 있다.

평범한 여대생과 인기 아이돌이 운명처럼 ‘음악’으로 연결되며 풋풋한 사랑을 그려낼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오는 11월 일본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