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2024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입력 2024-01-24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2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3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4년도 군정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윤경희 군수 주재로 개최되는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3년 차에 진입하는 해인 만큼 주요 역점사업의 추진 현황을 면밀히 검토하고 신규사업의 진행 방향과 예상되는 문제점 및 해결방안을 논의한다.

특히 군은 2024년 ‘함께하는 군민, 모두가 잘사는 청송’을 위해 재해 예방과 농촌 일손부족 해소, 인구유입을 통한 경제 활성화, 원도심을 살리는 도시공간 정비사업을 중점 추진한다.

재해예방과 농촌 일손부족 해소를 위해 ‘과수미세살수장치 지원사업’과 ‘꼭지 무절단 청송사과 유통 확대’를 추진하고, 인구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경북형 이색숙박시설 조성’, ‘달빛이 내려앉은 달기약수탕 활성화 사업’을 추진한다.

또한, 원도심을 살리는 도시공간 정비사업인 ‘현서·안덕면 그린뉴딜 전선지중화 사업’, ‘청송읍·진보면 도시재생사업’, ‘공공임대주택 청년빌리지 건립 사업’등이 추진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주요 정책에 대한 체계적인 계획수립으로 세밀하게 군민을 보살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군민과 함께 모두가 잘 사는 청송군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청송ㅣ김병익 기자 localdk@donag.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