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VOS·제이세라 발렌타인 콘서트 개최

입력 2024-01-24 14: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의성군 다음달 14일 발렌타인데이 맞아 vos & 제이세라 콘서트 의성문화회관에서 개최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만큼이나 달콤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해 드릴 「V.O.S & 제이세라 발렌타인 콘서트」를 오는 2월 14일 수요일 저녁 7시 의성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V.O.S는 ‘영원의 목소리(Voice of Soul)’라는 뜻으로 호소력 짙은 애절함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지금까지도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제이세라는 7옥타브를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발표한 음원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절한 발라드의 대명사이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2월 발렌타인데이에 열리는 만큼 V.O.S의 <큰일이다>, <반쪽>, <눈을 보고 말해요>, <보고 싶은 날엔> 등과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 <언제나 사랑해>, <배운게 사랑이라>,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등 두 가수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출연진의 재미난 입담까지 함께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김주수 군수는 “매년 보내주시는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고자 올 한해에도 군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의성|김병익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