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머스, ‘썸바디’ 티저 대방출…한 편의 영화

입력 2024-01-29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머스(AIMERS)가 한 편의 영화 같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하이퍼리듬은 지난 23일부터 오늘(2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OMEBODY(썸바디)’ 개인,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시네마틱 포토로 펼쳐졌다.

사막의 도로 한가운데 세워진 픽업 트럭과 승환을 시작으로, 사막에 서서 담담한 듯 익숙한 듯 유영하는 우영, 익숙한 차분함 속 함께 떠날 누군가를 생각하는 백패커 하우스에서의 요엘, 느지막이 일어나 백패커 하우스를 나서는 은준, 도심 속 도로에 서서 새로운 만남을 기다리는 자유로운 히치하이커 승현, 끝없는 바다 모래사장에서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는 도륜까지 자유분방한 무드가 눈에 띈다.

이어 단체 이미지에서는 어둠이 내려앉은 밤 함께 헬리포트에 서서 야경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모함이 편안하고 새로움이 두렵지 않은 에이머스의 당찬 포부가 느껴졌다.

이번 티저는 태국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Have you seen Somebody?’이라는 문구와 더불어 각 멤버의 콘셉트에 맞는 캐릭터를 부여, 이번 앨범에 어떤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녹여 낼지 궁금증을 배가하고 있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5월 발매한 ‘Bubbling(버블링)’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6인 6색 화려한 비주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2024년을 힘차게 열 전망이다.

에이머스는 지난 2022년 11월 EP ‘STAGE 0. BETTING STARTS(스테이지 0. 베팅 스타즈)’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일본 첫 번째 미니앨범 ‘Bubbling’이 ‘오리콘 데일리 차트’ 2위, ‘빌보드 재팬 탑 싱글 세일즈’ 차트인 등 신인답지 않은 영향력을 떨친 바 있다.

한편 에이머스의 두 번째 싱글 ‘SOMEBODY’는 오는 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하이퍼리듬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