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가 오는 6일부터 선보이는 ‘블로섬 애프터눈 티·초콜릿 퐁뒤 세트’ 이미지. 사진제공 | 파크 하얏트 부산
꽃을 테마로 한 시즌 한정 메뉴
스콘·스위트 셀렉션·음료 등 구성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가 오는 6일부터 꽃을 테마로 한 ‘블로섬 애프터눈 티·초콜릿 퐁뒤 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스콘·스위트 셀렉션·음료 등 구성
이번 메뉴는 광안대교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한 트레이에 제공하는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화사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위트 셀렉션,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한 세이보리 셀렉션과 음료 2잔으로 이뤄진다.
스위트 셀렉션은 ▲상큼한 베리 쿨리를 품은 핑크빛 봄꽃 모양의 ‘화이트초콜릿 무스’ ▲망고·바나나·패션푸르트로 만든 쿨리가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고 패션푸르트 소스와 타임 데커레이션으로 색감을 더한 ‘망고 패션푸르트 무스’ ▲붉은 꽃잎 모양의 초콜릿을 얹은 단짠 매력의 ‘솔티드 캐러멜 피낭시에’를 포함한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절 과일과 다크초콜릿 퐁뒤도 함께 준비되며 매월 다른 꽃 콘셉트로 준비하는 초콜릿 봉봉이 테이블로 서비스된다.
세이보리 셀렉션은 ▲달콤한 토마토 콩피와 진한 치즈 풍미가 조화로운 ‘토마토 염소치즈 카프레제’ ▲대표적인 봄나물인 달래향이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랍스터 금귤 달래 키시’ ▲신선한 보코치니 치즈와 참나물 페스토가 고소하고 향긋한 맛을 선사하는 ‘크루아상 샌드위치’로 마련됐다.
여기에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봄기운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시즌 음료인 로즈 크림소다, 리치 에이드, 사과 캐모마일 티를 할인된 가격으로 변경할 수 있다.
‘블로섬 애프터눈 티 & 초콜릿 퐁뒤 세트’는 호텔 30층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1시~5시 30분 이용할 수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